Manduss life
3D based rendering vs image based rendering 본문
3D based rendering | Image based rendering |
3D 모델 사용 전통적인 렌더링 과정 scene 복잡도에 따라 렌더링 속도 영향 o 하드웨어 가속기에 속도 의존 realism을 위해 정교한 소프트웨어 필요 |
image set 사용 interpolation 이나 pixel reprojection 사용 scene 복잡도에 따라 렌더링 속도 영향 x 프로세서 속도에 의존 realism을 위해 적절한 input image set 필요 |
'전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ithub] fatal: Authentication failed for 해결 (0) | 2022.03.25 |
---|---|
Focal length (0) | 2021.07.16 |
new/delete (0) | 2020.02.01 |
객체지향/헤더파일과 소스파일/class (0) | 2019.01.28 |
컴퓨터 사양 (0) | 2019.01.23 |
Comments